SHOP COMMUNITY


검색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여성복 사이즈에 관한 팁......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0-08-18 18:37:45

조회 39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이즈에 관하여 묻는 여러 질문들을 종합하여 간추려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구매에 약간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먼저 저희 쇼핑몰의 사이즈들은 저희 회사의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여성의 체형과 작업복의

특성을 모두 고려하여 나온 저희 회사의 기성복 사이즈입니다.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케쥬얼웨어를 기준으로 약간의 여유분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는 단지 품이 큼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 및 라인 등이 활동성을 고려하여 제작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이즈 선택시 본인이 원래 착용하시는 사이즈를 구매하셔도 일하실 때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부득이 사이즈를 모르셔서 본인의 사이즈를 직접 재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일단, 줄자를 준비하세요.

줄자는 인치로된 것이여야죠 인치자가없는 분은 센티자로 재신 후 1센티에 0.39를 곱하세요.

먼저 * 어깨- 소매가 달리는 부분의 양쪽 끝에서끝  * 가슴- 바스트 포인트를 기준으로 줄자가 처지지않도록

타이트하게   *허리- 본인의 허리 중 가장 잘록한 부분  *힙- 엉덩이의 가장 불룩한 부분을 타이트하게 재시고

가슴은 약 3인치 정도를 더하고 힙은 약 2인치 정도를 더하시면 (본인의 취향을 고려) 님의 사이즈 입니다.

이렇게 제신 후 저희 상품 중 세부 설명 중 사이즈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것을 보시고 비교하여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셀프맞춤서비스나 사이즈체촌 메뉴얼 참고)

단... 디자인과 품목(오픈가운, 반가운,원피스, 수술내의 등)에 따라 여유분이 특성애 따라 편차조정 됩니다.

좀더 자세한 부분이 알고싶으시면 전화 주세요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감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